상단여백
HOME N 뉴스마켓 문화 핫포토
<청춘시대>의 모든 것! 비하인드부터 스타잇템까지 [드라마톡♥청춘시대]
최정화 기자 | 승인 2016.08.11 20:32

오늘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JTBC에서 방영되고 있는 '한예리', '한승연' 주연의 <청춘시대>입니다. 총 12부작 중 현재 6회까지 방영되었습니다.

 ◈ 드라마 개요 

<청춘시대>는 '박연선' 작가의 감성 로맨스 드라마로 5인 5색의 청춘을 연기하는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가 출연해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 스타일까지 모든 게 다른 다섯 명의 청춘들이 한 '셰어 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사랑에 서툰 순수한 청춘부터 화끈한 섹시미로 남심을 자극하는 청춘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5인 미녀들의 호감지수는 매회 상승 중입니다.

▷ '청춘은 아프다' 한예리!
칼 같은 성격에 늘 바쁜 '진명'은 아픈 청춘을 대변하는 인물입니다. 남들과 같은 평범한 삶을 꿈꾸지만, 현실은 버겁기만 합니다. 늘 무표정한 얼굴의 '진명'은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가는 청춘들을 떠올리게 합니다.

▷ 눈만 마주치면 으르렁으르렁' 한승연 vs 류화영
사랑에 약한 여자, '한승연'과 남자를 이용해 돈을 버는 여자, '류화영' 둘은 만나기만 하면 싸웁니다. 귀여운 매력의 한승연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섹시한 류화영은 상대방의 매력을 부러워하면서도 겉으로는 매번 부딪히는데요. 질투에 눈 먼 여자들의 민낯 속내는 드라마의 웃음 요소로 작용하고요. 나쁜 한 남자로 인해 후반부엔 갈등이 폭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거침없이 망가진다' 박은빈
기존에 단아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쌓아온 '박은빈'은 <청춘시대>에서는 거침없이 망가지는 '모태 솔로'입니다. 음담패설은 기본! 현란한 음주가무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는데요. 폭발적인 '비글미'로 독보적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박은빈'은 평소 내성적인 자신을 내려놓고 연기하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반전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박은빈'의 연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 막내 청춘 '아무것도 몰라요' 사랑스러운 박혜수
'박혜수'는 사랑에 서툰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처음 하는 사랑에 수줍어서 홍당무가 되기 일쑤인데요. 하우스 메이트들의 도움으로 사랑을 조금씩 배워갑니다. '아무것도 몰라요'란 얼굴로 순수한 매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 드라마 속 스타잇템 
지금까지 '5인 여배우들'을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은 그녀들의 드라마 속 스타일을 알아보겠습니다.

 '한승연' 스타잇템

<청춘시대> 3회에서 한승연은 ‘뷔스띠에’로 러블리룩을 연출했는데요. 갑자기 호출한 남자친구를 만나러 나갈 때 입었던 스타일입니다. 인터넷 쇼핑몰 '소녀나라'의 '플라워소다 뷔스띠에' 제품인데요. 함께 코디한 백은 '세인트스코트' 브랜드입니다.
이 스타일이 특히 이슈가 되었던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이 장면 때문인데요.

둘이 또 투닥거리다가 류화영이 갑작스럽게 한승연의 입술을 이렇게 덥칩니다. 류화영에게 입술을 빼앗긴 한승연의 발악은 정말 볼 만했죠.(^^;)

다음 스타일도 역시 사랑스러운 원피스입니다. 원피스 혹은 롱티셔츠로도 활용이 가능한 핑크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레니본 제품입니다.

 '류화영' 스타잇템
다음 스타잇템의 주인공은 섹시미녀 '류화영'의 스타일입니다.

은근히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라우스는 '딘트' 제품이고요. 같이 코디한 팔찌는 겟미블링의 '하트메이커'입니다.

다음 스타일은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자켓입니다. 1화에서 선보인 아이템인데요. 브랜드는 '로켓런치'입니다. 단정하면서도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박은빈' 스타잇템
마지막 스타일의 주인공은 '박은빈'입니다.

6화에서 착용한 에스닉 자수 원피스인데요. 박은빈의 자유분방한 성격을 잘 드러내주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롱원피스는 브랜드 '지컷'의 제품입니다.

다음은 박은빈의 귀요미 스타일입니다. 카이아크만의 데님 점프수트에 에고이스트의 블라우스를 매칭해서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꽁냥꽁냥, 북적북적 매회마다 평범한 일상 속 이야기를 보여주며, 공감을 얻고 있는 <청춘시대>가 지금처럼 다양한 스타일과 재밌는 이야기를 들려주길 바랍니다.

오늘 <드라마톡>에서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주엔 더 재밌는 이야기와, 멋진 스타일로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N뉴스마켓#스마트미디어앤#김선미#N스타일#앤스타일#드라마톡#드라마추천#드라마리뷰#드라마스타일#드라마패션#연예인패션#연예인스타일#스타패션#스타뷰티#연예인뷰티#청춘시대#한예리#한승연#박은빈#류화영#박혜수#청춘시대한예리#청춘시대한승연#청춘시대류화영#한승연패션#류화영패션#한예리패션#박은빈패션#박혜수패션#한승연가방

최정화 기자  jhchoi@smartmedian.com

<저작권자 © 스마트 미디어 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정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미디어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스마트미디어앤  |  등록번호 : 서울아 03897  |  등록일자 : 2015년 9월 11일  |  제호 : 스마트미디어N뉴스
발행인 : 황성연  |  편집인 : 이쌍규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52길 13  |  Tel 02-515-1322
발행일자 : 2015년 9월 21일
Copyright © 2017 스마트미디어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